구세군 서니베일 은혜교회​​

Company name

저희 구세군 서니베일 은혜교회는 여러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생명의 복음으로 섬기는 교회입니다. 주님이 이 땅에서 우리에게 보여주신 본을 따라 여러분들을 복음으로 섬기기를 원합니다.
복음에 대하여 알기 원하시는 분, 그리고 어떤 모양이든지 도움이 필요
하신 분은 언제든지 문을 두드려 주시고, 연락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저희 교회주소는 1161 S. Bernardo Ave. Sunnyvale, CA 94087이며, 담임목회자의 연락처는 (623)249-9828 입니다. 
 구세군 피닉스 경로대학원
​매주 화요일 오전10시 - 오후 1시
구세군 피닉스 경로대학원을 소개합니다.
교민사회의 자원봉사로 운영됩니다.
외롭게 여생을 보내고 계시는 아리조나의 어르신들을 위해 시작한 경로대학의 사역 현장 모습입니다.  만나는 모든 분들이 우리의 가족이요, 부모님입니다.  단 한 분이라도 예수님을 만나지 못하고 세상을 떠나가시는 분이 없도록 우리는 거저 우리에게 주신 예수님의 마음을 전해드릴 뿐입니다.

개강일은 매년 3월과 9월초에 시작하게 되며 매주화요일 오전 10시에 시작합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오기현사관 623-249-9828에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누구나 환영합니다

연중 봄과 가을에 개강하며 참석하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오실 수 있습니다.

구세군피닉스사랑의 교회와 커뮤니티를 섬기기를 원하시는 교민들의 자원봉사로 운영됩니다.
동부지역과 기타 먼지역에서 사시는 분들, 교통편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동부지역의 경우에는 화요일 오전 8시 30분에 메사 아시아나 마켙앞에서 교회버스가 출발하며 오후 2시 30분경에 도착합니다.

​자원하여 섬겨주실 교사와 봉사자를 기다립니다.

하나님께서 가장 귀히 여기시고 소중히 여기시는 작은 사역 

주님께서는 우리의 이웃을 섬기는 일과 세상에 가장 작은 소자들을  돌보는 일이 곧 나에게 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또한 이러한 사랑의 나눔은 마지막 하나님의 심판 때에 우리가 하나님의 상급을  받을 것이가 아니면 영원히 마귀를 위해 준비된 곳에 처하게 될 것인가를 결정하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우리가 사는 이 아리조나 교민사회에  외롭게 살아가시는 우리의 어른들을 섬기는 것은, 그리고 그분들에게 주님의 복음을 전해주는 이 사역은 우리의 삶에 가장 귀한 일이 될 것입니다.   어른들을 위해 유익한 교실을 열어주실 수 있는 분, 그리고  이분들을 위해 음식을 준비해주실 수 있는 분들은 함께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찬양과 은혜가 넘쳐나는 예배

가장 먼저 하나님께 찬양과 말씀으로 시작되는 경로대학의 예배시간입니다. 우리 어른들의 평생에 꼭 간직할 생명의 말씀으로 한 사람, 한 사람의 마음에 예수님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우크렐레 연주반

가장 익히고 사용하기 쉬운 악기, 유크렐레를 함께 배웁니다. 누구든지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악기가 없는 분들에게는 빌려드리기도 합니다.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 되실 것입니다.   

골프 연습반

실내가 아닌 야외 골프장으로 자리를 옮겨 직접    골프선생님에게 골프 레슨을 받습니다. 골프를 배우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나 소중한 시간이 되겠지요. 여러분도 함께 참석해보세요. 

컴퓨터반

​컴퓨터를 전혀 모르는 분이라도 전혀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는 컴퓨터반입니다. 언제라도 참여하시면 친절하게 그리고 아주 쉬운 방법으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붓글씨반

그동안 많은 붓글씨 선생님이 자원해서 봉사해주셨습니다.  또한 누구시든지 선생님으로 수고해주시기를 기다립니다.  붓글씨에 관심있으신 분들이면 누구든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붓과 먹은 학교에서 제공하여 사실 수도 있습니다. 배우고 또한 가르치실 수 있습니다. 

음식준비를 위한 자원봉사

경로대학에 가장 중요한 섬김의 손길은 바로 음식을 준비해드리는 일입니다. 비록 수고스러워도 가장 보람있는 일이기도 합니다. 함께 섬기실 분은 언제든지 참여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섬김을 주님은 기억하십니다.
여러분의 사랑이 영혼을 살립니다.
주님이 주신 마음으로 외롭고 소외된 삶을 사시는 우리 어른들을 품어주십시요.  결코 주님은 여러분의 수고와 정성을 잊지 않으실 것입니다.  주님만을 바라보시고 하늘나라에 상급을 사모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영혼을 살릴 수 있는 길은 우리의 섬김을 통해 주님의 사랑을 전해주는 것입니다.  실천이 없는 외침과 구호가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영혼을 사랑하여 내미는 작은 실천과 순종이 생명을 살리는 가장 귀한 도구임을 믿어 의심하지 않습니다. 
​저희 구세군 경로대학원은 오직 우리 교민사회의 정성어린 자원봉사로  운영되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참여와 후원이 없이는 아무일도 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 

이 사역 위해 함께 기도해주십시요. 그리고 후원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 한인사회가 더욱 주님의 사랑의 도구로 사용되고, 또한 모든 교회와 성도들이 함께 하는 섬김의 사역으로 주님께 영광올려드리기를 소원합니다.  
​이 사역을 위해 함께 물질로 후원해주실 개인이나 단체는 
​구세군피닉스사랑의 교회(The Salvation Army)의 이름으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7238 N. 61st Ave. Glendale, AZ 85301